elsa in mac

Google, 애플 아케이드 대항마 Goole Play Pass 공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기타 IT 소식

Google, 애플 아케이드 대항마 Goole Play Pass 공개

elsa in mac 2019. 9. 24. 11:33

애플이 iOS 13 정식버전 릴리즈와 함께 새롭게 시작한 구독형 게임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의 뒤를 이어 Google에서도 이에 대항하는 구독형 개임 서비스인 Google Play Pass를 공개 했습니다. 

Google Play Pass 소개 페이지

 

이번 주 중 미국 한정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 후 전 세계로 서비스가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의 경우 서비스 개시 초기 제한된 기간 한정 1년/월 1.99달러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 후, 애플 아케이드와 동일한 4.99달러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가입과 동시에 10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Google Play Store 앱을 열고,  메뉴에서 Play Pass 메뉴의 "무료 체험 또는 구독" 메뉴를 선택하고 가입하면 됩니다.  애플 아케이드와 마찬가지로 가족 쉐어(Family Share) 가 가능합니다. 최초 가입시에는 무료 체험 10일이 제공되며, 정기 구독을 원하지 않을 경우 10일 이내에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Google Plat Pass 서비스는 Google Play Store 앱 버전 16.6.24 이상이 설치된 Android 4.4 이상의 모바일, 랩탑, 타블렛 기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