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삼성 - Galaxy Fold 사용자들에게 섬세한 주의를 당부하는 동영상 게재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기타 IT 소식

삼성 - Galaxy Fold 사용자들에게 섬세한 주의를 당부하는 동영상 게재

elsa in mac 2019. 9. 22. 11:13

없어서 못판다는 갤럭시 폴드...
유례없는 소량 예판으로 인싸의 핫 아이템이 되었지만.. 역시 새로운 폼펙터와 기존 스마트폰과는 다른 구조로 사용상의 주의 해야할 사항도 남다른 것 같습니다. 삼성은 지난 19일 "Caring for your Galaxy Fold" 라는 동영상을 YouTube를 통해 공개, 갤럭시 폴드 사용 시, 주의해야할 몇 가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요약을 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가변게 터치 하세요
방수/방진 안됩니다.
 

강력한 마그네틱 잠금장치가 적용되어 있으므로,  마그네틱 신용카드나 이식 형 의료기기 등을 갤럭시 폴드를 가까이 두면 안됩니다. 손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이건 간과하기 쉬운 대목이므로 사용자들의 특별히 신경써야 할 대목임에 틀림 없어 보입니다. 

위의 영상은 사실 조심하라는 것이 직접적으로 어느 정도 문제가 되는지 잘 감이 오지 않지요. 추가적으로 아래의 동영상은 Galaxy Fold의 내구성 테스트 영상 입니다. Galaxy Fold를 구매하신 분들이나,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살펴봐도 좋을 영상이지요. 내구성 테스트 영상은 강제적으로 무리를 가하거나 데미지를 주는 것이므로, 일반적인 환경에서는 일어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어떤 측면이 취약하고 어떤 것들을 주의해야 하는지등에 대한 참고가 될 수는 있습니다. 

 

Flexible Display가 생각보다 열에 잘 견디는 것이 놀랍네요. 대신 손톱이 긴 여성분들이 사용하실 때는 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내구성은 상당히 우수해 보입니다. 하지만, 300만원에 육박하는 비싼 스마트폰인 만큼.. 수리비도 예상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조심해서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