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 아이폰 XS, XS Max, XR 전용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Airpower 곧 출시하나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 아이폰 XS, XS Max, XR 전용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Airpower 곧 출시하나 ?

elsa in mac 2019. 1. 17. 02:38

아이폰 XS Max Smart Battery Case아이폰 XS Max Smart Battery Case

애플은 오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 XS, XR 전용 베터리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 했습니다. 

XR, XS 각각 색상은 블랙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모두 16만 9천원 입니다.  케이스 내부는 극세사 안감으로 처리했고, 바깥쪽은 실리콘으로 마감하여 그립감을 높였습니다. Qi 인증을 받은 충전기와 호환되며, 아이폰 내장 베터리와 외장 베터리를 완충했을 경우, 최대 통화시간 37시간, 인터넷 최대 20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스들


Smart Battery Case를 장착하면, 아이폰의 잠금화면 및 알림센터에 Battery 잔량이 표기되며, USB-PD 호환 충전기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고, Lightning Cable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케이스 안감 표시

배터리 용량은 1369mA로 아이폰7용 2365mA 나 아이폰6 1877mA 보다 작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애플 말레이지아 사이트의 케이스 설명에 아래와 같이 AirPower Wireless Charging Mat 이라고 기술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말레이지아 애폴 공홈 케이스 설명 스샷

오..... 유출인가요? 실수인가요? 

국내 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이 해당 내용은 빠져  차이가 있습니다.  ^^

국내 공홈 케이스 설명

올 해, 확실히 Airpower가 출시될 모양 입니다. ㅋㅋ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