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신형 iPad Pro, 얇은 두께 때문에 외부 충격에 쉽게 구부러질 수도..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신형 iPad Pro, 얇은 두께 때문에 외부 충격에 쉽게 구부러질 수도..

elsa in mac 2018. 11. 18. 19:19

아이패드 벤드게이트 스샷

JerryRigEverything Youtube 채널에 애플이 지난 이달 초에 새롭게 출시한 11인치 / 12.9인치 신형 iPad Pro의 내구성 시험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새 제품을 그자리에서 개봉 후, 내구성 시험을 통해 10분도 안돼 망가뜨리는 것이 꽤 인상적이죠.. 사실 이런 Review가 꽤나 엉뚱해 보일 수는 있지만, 해당 제품을 실제 구매해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아무리 조심해서 사용한다 해도, 외부의 물리적 충격이나 사용자 부주의 등을 피할 수는 없기 때문인데요..
역시 이번 비디오 클립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아주 큰 힘을 주지 않고도 매우 쉽게..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구부려 뜨릴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를 두고 Bendgate 2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 것은 바꾸어 말하면, 비교적 작은 외력에 의해서도 iPad Pro가 휘거나 꺽일 수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5.9mm가 밖에 안되는 매우 얇은 두께 때문이기도 하고 베젤이 거의 없는.. 사실은 매우 얇은 얄루미늄 케이스에 모든 부품이 들어 있는 구조적인 디자인 설계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신형 iPad Pro를 구매하여 사용하실 분들은 "쉽게 구부러질 수도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보관 시에 주의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