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KGI, 애플 무선 충전을 위해 유리 케이스 적용, 무선충전기 번들제공은 미지수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KGI, 애플 무선 충전을 위해 유리 케이스 적용, 무선충전기 번들제공은 미지수

elsa in mac 2016. 11. 23. 21:26

KGI 증권의 에널리스트인 Ming-Chi Kuo의 report에 의하면,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8의 경우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 할 것이며, 무선충전에 방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유리 케이스(Glass Casing)를 채용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유인 즉슨, 금속 케이스를 적용할 경우 무선충전 주파수를 조정할 필요가 있는데, 이 경우 충전 속도가 저하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에 의하면 아이폰 8이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기는 하지만, 무선 충전기가 모든 모델에  번들로 제공 될지의 여부는 미지수라고...


아이폰8 관련 KGI 관련 정보 요약.

현재까지 KGI를 통해 나온 아이폰8 관련 루머들을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이를 위해 유리 케이스를 채용할 것이다. 다만 무선 충전기는 기본 번들이 아니라 옵션이 될 것이다.  (2016. 11. 23)

- 전 모델에 듀얼 렌즈 카메라를 탑재하며, 후면 카메라 뿐만 아니라 전면 카메라에도 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OIS)기능이 들어가며, 줌 랜즈에서도 손떨림 보정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2016. 11. 18)

- 4.7 인치와 5.5 인치 이 외에 5.8인치 커브드 OLED를 채용한 5.2인치 모델이 신규로 추가되며, 이 모델이 High-End 모델이 될 것이다. (2016. 11. 18)

- Foxconn이 아이폰8에 채용될 무선충전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급 모델에만 한정적으로 채용될 것이다. (2016.11.02)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