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아이폰 6s 갑자기 꺼지는 오류에 대한 배터리 무상교체 프로그램 개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아이폰 6s 갑자기 꺼지는 오류에 대한 배터리 무상교체 프로그램 개시

elsa in mac 2016. 11. 21. 14:57

애플은 오늘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아이폰 6s에서 발생하고 있는 갑자기 꺼지는 이슈와 관련되어 배터리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이번 배터리 무상교체 서비스에 해당되는 대상 아이폰은 2015년 09월 ~ 10월 사이에 생산된 아이폰 6s중 사용 도중 갑자기 전원이 꺼지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로, 일단 이 문제는 안전성과는 무관한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번 무상 교체 서비스 역시, 예전의 아이폰 수리와 마찬가지로 우선 애플 지원 센터를 통해 상담 혹은 확인을 받으신 후, iTunes 및 iCloud 백업을 하고, 아이폰을 초기화(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수행한 후에 교체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주의해야할 사항으로는

아이폰 6s가 스크린에 크랙과 같은 데이미가 가해져 있다면 배터리 교체 전에 먼저 조치되어야 합니다. (애플 지원 센터 문의)  만일 예전에 이와 관련된 문제로 유상 배터리 교환을 한 경우가 있다면, 이 역시 지원센터에 문의하여 환불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번 수리 서비스는 아이폰 6가 최초 시판된 시점으로 부터 3년동안 유지 됩니다. 

 

▼ 관련 글

2016/11/18 - 애플, 아이폰 6 plus 멀티터치 수리 프로그램 개시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