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스토어 - LG UltraFine 4K/5K 모니터 판매 중지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스토어 - LG UltraFine 4K/5K 모니터 판매 중지 ?

elsa in mac 2019. 5. 9. 14:23

LG UltraFine 5K Display

애플 스토어에서 오늘자로 LG UltraFine 5K 모니터의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위의 스샷과 같이 Mac 액세서리 코너에 LG 5K 모니터가 아직 있기는 하지만,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고 배송일자에 "품절" 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평가는 그닥 좋은 편이 아니였죠. 무엇 보다 가격이 넘사벽이라..

현재 이 모니터는 미국과 한국등 일부 국가에서는 품절, 일본등 몇몇 국가에서는 여전히 구매를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외장 모니터 판매가 중단된 이유가 인기가 없어서인지 혹은 재고 소진 후 단종 수순을 밟는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일각에서는 최근 루머인 신형 31.6인치 6K 모니터가 나오기 때문이 아닐까? 라고 예상하고 있는데요, 소식통에 의하면 신형 6K 모니터는 올해 2분기 혹은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7인치 5K 모니터가 160만원이였으니.. 31.6인치 6K 모니터라면 250만원 혹은 그 이상은 아닐런지..  새 제품이 나오는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가격이였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