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터치바(Touch Bar)가 탑재되지 않은 13인치 MacBook Pro의 SSD 무상 교체 서비스 프로그램 개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터치바(Touch Bar)가 탑재되지 않은 13인치 MacBook Pro의 SSD 무상 교체 서비스 프로그램 개시

elsa in mac 2018. 11. 12. 11:33

애플 맥북프로 이미지

애플은 자사의 support 페이지를 통해, 2017년 6월 부터 2018년 6월까지 1년여 기간동안에 판매된 Touch Bar가 탑재되지 않은 13인치 MacBook Pro에 탑재된 SSD(Solid State Drive)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잠재적 문제가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따라 해당 모델의 SSD를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 프로그램 진행을 발표 했습니다. 

애플은 서비스 적용 대상 여부를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하고 가능한 한 빨리 서비스를 받을 것을 권장하고 있는 만큼, 해당 모델을 사용하고 계신 사용자 분들께서는 아래의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 후, 일련 번호 입력하여 서비스 대상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지원 홈페이지 스샷1

이 서비스는 내장된 SSD를 아예 교체하는 만큼, 서비스를 받기 전에 중요 데이터에 대해 반드시 백업을 받으셔야 하며 macOS가 다시 설치된 상태로 반납받게 됩니다. 

만일 해당 해당 기간에 판매된 제품의 SSD 불량으로 애플로 부터 유상수리를 받은 경우에는 애플에 환불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무상 교체 수리 서비스 프로그램은 최초 구매하신 날짜로 부터 3년간 적용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