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iPhone 11 시리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야간 모드 사진 공모전 개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iPhone 11 시리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야간 모드 사진 공모전 개최

elsa in mac 2020. 1. 9. 11:46

애플은 Newsroom을 통해, iPhone 11, 11 Pro 및 11 Pro Max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야간 모드로 찍은 멋진 사진을 등록, 최고의 사진을 뽑는 나이트 샷 시잔 챌린지를 개최 한다고 공지 했습니다. 

이번 챌린지는 위에 언급했듯이 iPhone 11 라인업 모델을 소유한 사용자가 대상이며, 1월 29일까지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된 사진들은 엄선된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패널들이 심사를 통해 3월 4일 5개의 사진을 선정하게 됩니다. 

수상작들은 Apple Newsroom 겔러리 및 Apple.com/kr 그리고 Apple Instagram(@Apple)에 개제 되게 되며, 디지털 켐페인, Apple Store 및 옥외 광고판, 제 3자의 사진 전시회에 전시되는 영광을 얻게 됩니다. 

야간모드 사진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5개의 수상작은 Apple 마케팅 채널을 통해 수상작에 대한 사용료를 지불받게 되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사진을 촬영하고 제출한 작가가 보유하게 됩니다. 다만, Apple에 저작권 무상 사용, 취소 불가능한 전세계 통용, 통상 실시 라이센스 1년을 승인하게 됩니다. 이 실시 라이센스에는 Newsroom, apple.com, Apple 트위터 계정, Apple 인스타그램, Apple Store, 옥외 광고판, Apple 웨이보, Apple 위젯, 제 3자의 대중 사진 전시회 및 기타 Apple이 주최하는 전시회에 해당 사진을 사용, 수정, 개재, 전시, 2차적 저작물 생성 및 작품 복제가 포함되며, 모든 작품에는 원 사진작가의 언급이 추가됩니다. 마케팅 잘에 포함된 사진의 경우 라이센스 유효기간(1년) 동안 Apple이 독점적 상업적 사용을 승인하는 것으로 합니다. 

아이폰과 사진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Apple의  Shot On iPhone 야간 모드 챌린지 공식 규정(한글 PDF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