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Firefox 72, Mac/Linux 버전 Picture-in-Picture 기능 추가 본문

Mac(OS X)/macOS 앱

Firefox 72, Mac/Linux 버전 Picture-in-Picture 기능 추가

elsa in mac 2020. 1. 8. 12:59

Mozilla 제단은 오늘 Firefox 72 업데이트 버전을 새롭게 공개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교차 사이트에 대한 개인정보 추적 방지 기능 강화 및 Mac/Linux 플렛폼에서 유튜브등 동영상에 대한 Picture-in-picture 모드를 새롭게 지원 합니다.

 

PiP 모드 전환 사용 방법은 간단 합니다. 
시청하고 있는 동영상 화면 위를 마우스 포인트로 가져 가면, 위의 영상에서 보는 바와 같이 동영상 화면 우측 가운데 PIP 모드 전환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즉시 PiP 모드로 전환 됩니다. 

PiP 모드 설정은 우측 상단의 More 버튼 > Preference > General > Browsing 에서 옵션을 On/Off (기본 설정은 On)할 수 있습니다. 

 

이미 firefox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 중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해 놓으신 분들이 아니라면 "Firefox에 관하여"를 열고, 아래와 같이 "Restart to update Firefox" 버튼을 클릭해 주면 됩니다. 아직 설치를 하지 않으셨다면, Firefox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