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애플 TV+ Press 홈페이지 개설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애플 TV+ Press 홈페이지 개설

elsa in mac 2019. 10. 15. 22:38

애플은 미국 현지시각 11월 1일 런칭이  준비 중인 애플의 애플 TV+ 와 관련하여, Apple TV+ press 홈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현재는 서비스 개시와 함께 방영될 15개 시리즈에 대한 정보를 수록하고 있는데요, 해당 시리즈를 클릭하면, 간략한 소개와 트레일러 동영상, 사진과 케스팅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포스터 사진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국내의 경우, 1차 서비스 개시 국가에서 빠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따라서, 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도 관련 정보는 찾아 볼 수 없습니다. 

해외의 경우, Netflix, Amazon, 디즈니+ 등과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애플 오리지널 컨텐츠를 위해 60억 달러(약 7조원) 이상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독료는 애플 아케이드와 같은 4.99달러이며, 가입 시, 7일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애플 기기를 구매할 경우, 1년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국내 사용자들에겐 아쉽게도 이 멋진 해택이 아무 의미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최초 런칭 시 각 시리즈 마다 3편의 에피소드가 우선 공개하고, 매 주 마다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출시될 계획이지만, 시리즈에 따라서는 전체 에피소드가 한번에 공개될 것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국내 시장이 작고, 서비스 개설과 관련된 환경이 녹녹치 않겠지만, 국내 런칭에도 신경을 써 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