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TV 유튜브 채널 - 어린이용 애플 TV+ 시리즈 공식 티저영상 추가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TV 유튜브 채널 - 어린이용 애플 TV+ 시리즈 공식 티저영상 추가

elsa in mac 2019. 9. 29. 09:37

11월 1일 부터 공식 서비스에 들어갈 Apple TV+..
애플 TV 유튜브 채널에 3개의 어린이용 오리지널 시리즈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Snoopy in Space는 우주 비행사를 꿈꾸는 수누피와 그의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로, 미국 NASA를 통해 수누피를 우주 정거장에 보내기 위한 훈련과정과 찰리브라운과 그의 친구들이 수누피를 돕는 과정을 그립니다. 

 

Ghostwriter는 1992년부터 1995년까지 PBS에서 방영되었던 Ghostwriter의 리부트(reboot:기존 작품을 컨샙트만 남긴체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것) 시리즈 입니다. 원작은 브루클린 지역의 아이들이 유령탐정이라는 보이지 않는 유령의 도움을 받아 동네에서 벌어지는 각종 미스테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로 유령탐정은 텍스트 문자로 단어와 문장을 조합하여 아이들과 대화를 한다는 컨셉입니다. 이 시리즈는 1997년에 CBS를 통해 "The New Ghostwritter Mysteries"라는 새로운 시리즈로 방영되었었지만 원작에 비해 흥행은 실패했었습니다. 2006년에는 BBC School Radio에서 라디오 시리즈로 만들어지기도 했었습니다.   Apple TV+ 의 Ghostwriter는 문학작품들 속에 등당하는 유명한 케릭터들이 현실 세계로 나오게 되고, 4명의 아이들은 Ghostwriter와 함께 협력 하여 다시 되돌려 놓는다는 컨셉입니다.   

 

Helpsters(핼프스터)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언제 어디서나 도움을 줄 수 있는 몬스터들이 운영하는 상점이 배경입니다. Cody(코디)와 그 친구들이 등장하며. 여러가지 상황에서 도움을 주기위한 협업과 문제해결 방법으로 프로그램 코딩(Coding) 개념을 도입 함으로써, 어린이들은 이 시리즈를 통해 코딩에 대한 기초 개념을 배우게 됩니다.  Cody 역을 맡은 성우는 세서미 스트리트에서 다양한 머펫의 성우로 활약했으며, 여러 어린이 에니메이션과 뮤지컬에서 활약한 Stephanie D'Abruzzo(스테퍼니 드아브러조) 가 맡았습니다.

 

Apple TV+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TV(3,4,5세대), 아이팟터치, Mac 등에서 Apple TV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월 정액 구독형 서비스로, 최초 가입 시 7일간의 무료 체험기간이 제공되며, 이 후 월 4.99달러(6천 5백원)이 청구 됩니다. 

9월 10일을 기준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애플 TV, Mac을 새 제품 혹은 리퍼비쉬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Apple TV+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들 제품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제품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새 제품/리퍼비쉬 제품/아이폰-아이패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사용자는 구매 시점으로 부터 3개월 안에 구독 신청을 해야 합니다. 정식 서비스 개시날인 11월 1일 이전에 구독이 활성화 된 경우에는 11월 1일로 부터 3개월이 계산됩니다. 1년 무료 구독 신청 후 구독을 해지하게 되면 남은 기간은 사라지게 됩니다.  

자신을 포함 최대 5명까지 가족 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구성원 각자의 Apple ID로 사용하게 되고, 지원 기기에는 대수의 제한이 없습니다.

Apple TV+를 구독하려면, iOS 12.3 이상, tVOS 12.3 이상, macOS Catalina 10.15 이상의 O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2018~2019년 삼성 스마트 TV에서는 Apple TV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AirPlay 2를 지원하는 삼성, LG, VIZIO, Sony(올 해 연말 지원예정) 스마트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애플 기기와 연동하여 미러링을 통해 스마트 TV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앱 브라우저인 Safari, FireFox, Chrome 을 사용할 수 있는 기기에서는 tv.apple.com 을 통해 구독 신청 및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