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elsa in mac

애플의 에어팟(AirPods)은 언제나오나.. AidPods를 대처할 만큼 멋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ir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기타 IT 소식

애플의 에어팟(AirPods)은 언제나오나.. AidPods를 대처할 만큼 멋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ir !

elsa in mac 2016.11.27 12:26

지난 9월 스폐설 이벤트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된 이후, 애플의 AirPods가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정식 출시를 하고 있지 않는 가운데, AirPods의 대안으로 크라우드 펀딩 웹 싸이트인 Indegogo를 통해, crazybaby사의 Air라는 불루투스 4.2 기반 무선 이어폰이 매우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소개를 해 드립니다.

클라우드 펀딩 마감 일을 5일 남겨둔 현재, 목표액의 3928%를 모금하는데 성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Pure Carbon nootube를 적용한 5,2mm 초박형 스피커 드라이버를 채용했으며, Hi-Fi 사운드 지원, Bluetooth 4.2, 싱글버튼 Control, In-Ear 마이크등을 갖추고 있으며, 디자인은 Red Dot Award Winning 팀이 담당했습니다. 


충전이 가능한 전용케이스는 Air를 충전할 수 있고, 완충 시 3시간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IPX6 생활방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은 Air Case쪽은 USB-C, 반대 쪽은 일반 USB 포트 입니다. 

컨트롤은 양쪽 이어폰의 버튼을 이용하는데, 전화를 받거나 끌 경우에는 왼쪽 이어폰의 버튼을 1번 누르면 되며, 2번 누르기를 하면 아이폰의 Siri, Amazon의 Alexa, Android의 Google 음성인식 기능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재생과 관련해서는 오른쪽 이어폰의 버튼으로 조작하며 1번 누르면 재생/정지, 2번 누르면 다음곡, 3번 누르면 이전곡으로 되돌아가기가 됩니다.  


2017년 1월에 부터 양산 출하가 시작될 예정이며, 가격은 109달러 달러에 전 세계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에어팟(AirPods)이 IOS와 연동성에서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겠지만, 아직 음질에 대한 객관적인 리뷰가 없고, 무엇보다도 디자인에서 맘에 들지 않거나 인-이어 이어폰이 아쉽다면, 이런 멋진 대체품도 있다는 것 ...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