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elsa in mac

애플, 차기 Apple Watch Series 5에 티타늄과 세라믹 소재 사용하나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차기 Apple Watch Series 5에 티타늄과 세라믹 소재 사용하나 ?

elsa in mac 2019.08.17 20:36

브라질 소식지인 iHelp BR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watchOS 6의 공개 베타 6에 새로운 소재의 Apple Watch가 등장할 것임을 암시하는 에니베이션이 포함되어 있다며 아래와 같은 스샷을 공개 했습니다. 

이 에니메이션은 iPhone과 Apple Watch가 Pairing되는 단계에서 표시되는 것으로, 에니메이션에 표시된 Apple Watch의 각인은 가각 Pairing될 Apple Watch의 종류에 따라 결정됩니다. 

 

에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듯이, 44MM TITANIUM(티타늄)과 44MM CERAMIC(세라믹)이라는 각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판중인 Apple Watch 4는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Apple - Apple Watch 4

때마침, KGI의 귀밍치는 보고서에서, 애플이 올 하반기에 JDI(Japan Display Inc)에서 제조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애플 워치 Series 5를 내 놓을 것이며, Ceramic 소재를 사용할 것이라고 언급을 했는데요, 종합을 해 보면, Ceramic 소재의 Apple Watch 5가 나올 가능성은 꽤 높아보이고, 여기에 티타늄 소재를 채용한 모델도 나올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