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GBA4iOS의 뒤를 이을 새로운 IOS용 슈퍼 페미콤(SNES), 게임보이(Game Boy) 및 닌텐도64 통합 에뮬레이터 "DELTA" 공개 본문

iPhone,iPad

GBA4iOS의 뒤를 이을 새로운 IOS용 슈퍼 페미콤(SNES), 게임보이(Game Boy) 및 닌텐도64 통합 에뮬레이터 "DELTA" 공개

elsa in mac 2016. 11. 23. 11:16

트위터를 통해 GBA4iOS 개발자인 Riley Testut가 IOS용 게임 에뮬레이터인 DELTA를 공개하고, 2016년 12월 Beta 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DELTA 홈페이지에는 GBA와 GBC 및 닌텐도64가 blur 처리된 배경으로 들어가 있는데요, Apple은 게임 예뮬레이터에 대한 등록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GBA4iOS가 그러했듯이, 탈옥된 아이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을지 혹은 정식 AppStore에 등록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댓글을 보면,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가 남아 있기는 하지만 tvOS를 지원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면 작은 희망을 가져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Beta를 알리는 내용 이외에는 다른 정보는 올라와 있지 않은데, Beta가 Open 되면 좀 더 구체적인 로드맵을 확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