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아이폰 배터리 수리 서비스 필요 통보" 알림과 관련된 지원 페이지 공개 본문

iPhone,iPad

애플, "아이폰 배터리 수리 서비스 필요 통보" 알림과 관련된 지원 페이지 공개

elsa in mac 2017. 2. 26. 01:42

아이폰 6, 6s, 6 plus,6s plus 에서 갑자기 화면이 꺼져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은 한, 다시 켜지지 않는 문제와 관련하여, 애플은 IOS 10.12.1 업데이트를 통해 배터리의 점검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통지 기능을 포함시킨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 배터리에 문제가 생긴 경우, 사용자가 이를 식별하고, 배터리 점검 및 교체할 수 있는 프로세스와 관련된 애플지원 페이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위의 링크를 가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요약을 하면.. 갑자기 꺼지는 문제가 발생했을 시, 다시 아이폰을 켠 후,  설정 앱 > 배터리 항목에서, 위의 스샷처럼 상단에  "사용자의 iPhone 배터리는 수리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된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를 하고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메시지는 안전과 관련된 문제는 아니며, 사용자에게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통지하는 것으로, 보증기간의 여부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이 어느 IOS 버전부터 포함되어 있는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근래들어 배터리와 관련된 문제를 겪으셨던 분들은 가급적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한 후, 한번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