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이쁜 알람 시계 - Wake Up time Pro - Alarm Clock (일시 무료) 본문

Mac(OS X)/macOS 앱

이쁜 알람 시계 - Wake Up time Pro - Alarm Clock (일시 무료)

elsa in mac 2017. 5. 24. 11:26

macOS용 알람시계인 Wake Up Time Pro가 App Store에서 일시 무료로 세일 중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Wake Up Time Pro - Alam Clock

메뉴 구성은 직관적이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이쁩니다. 


무엇보다 전체 화면이 이쁜데, 설정 메뉴를 통해 다양한 Full Screen 모드 장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는 screen Saver는 아니지만, 잠시 자리를 비우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 Screen Saver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계 윈도우의 우측 하단에 정보 버튼을 누루면 아래와 같이 Mac을 슬립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Helper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RockSandStudio 홈의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HelperInstaller를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하고 나서, 다시 실행을 해 보면, 아래와 같이 정보버튼이 Sleep 버튼으로 바뀌게 됩니다. Sleep 버튼을 누르면 Mac이 잠자기로 진입하게 되고.. 알람시각이 되면 자동으로 Mac을 깨우면서 알람을 울려 주게 됩니다. 

Mac에서 알람 시계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