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NASA, GIPHY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GIF 이미지 대량 공개 본문

소소한 일상

NASA, GIPHY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GIF 이미지 대량 공개

elsa in mac 2016. 12. 9. 13:10

지구의 중력장을 벗어나 무중력의 우주에서 우리는 어떤 신비롭고 새로운 현상들을 겪게 될까....

이 의문에 대한 해답을 찾는 가장 직관적인 방법은 직접 지구를 떠나 우주로 나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말대로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막대한 자본과 고도의 기술축적이 없이는 불가능 하죠.. 따라서, 우주에서 얻게 되는 수 많은 새로운 경험과 실험들 그리고 그것들로 부터 얻게 되는 결과물의 가치란 실로 대단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우주 탐사와 개발의 선두에 서 있었던 NASA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접할 수 없는 대단히 가치있는 데이터들로 가득차 있을 것이고, 물론, 그 데이터들을 쉽게 공개할리 만무 합니다.. 

그래서, 이번처럼 특별한 공개가 대단히 큰 의미를 갖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GIF Animation Image를 모아서 공유하는 GIPHY를 통해, NASA가 일반인들이 흥미를 갖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상의 일부분 들을 Gif 이미지로 만들어 공개 했습니다. 

우주와 관련된 이벤트라고 하면, 일상에서 대부분 로케트 발사와 관련된 영상을 간간히 접하는 것이 거의 전부인데, 우주와 관련된 조금은 신선한 영상들을 짧게나마 접할 수 있어서 신선한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