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Parallels - M1 Chip Mac을 지원하는 Parallels 16.5 출시 본문

Mac(OS X)/macOS Big Sur (11)

Parallels - M1 Chip Mac을 지원하는 Parallels 16.5 출시

elsa in mac 2021. 4. 15. 19:26

페러럴즈(Parallels)사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의 M1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Parallels 16.5를 정식 출시 했습니다. 

앞선 포스트에서 언급했듯이, M1 프로세서는 ARM Core 기반이므로, ARM Core를 지원하는 운영체제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Windows 10의 경우에도 Windows 10 ARM Insider Preview 버전을 사용하여 가상머신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아래는 릴리즈 노트의 내용 입니다. 

이번 Parallels Desktop 16 for Mac 16.5.0(50692) 업데이트로Apple M1이장착된 Mac컴퓨터에
대한 모든 기본 지원이제공되고 전반적인 안정성 및 보안 문제가 해결되었으며다음과 같은 사항이 수정 및 개선되었습니다.

Parallels Desktop 사용자가보고한 문제:
·가상컴퓨터가 공유네트워크 설정을 사용하도록 구성되는 경우 인터넷에 연결되지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게임용으로 구성된 가상컴퓨터에서 마우스포인터가 느리게 움직이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마우스포인터가 느려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arallels Tools설치 중 중단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arallels Tools 설치 후 종종 화면에 나타나는 색상 노이즈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HiP2P IP카메라 소프트웨어에서 녹색상자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커널을 5.11.0로 업데이트한 후 Ubuntu 21.04 가상컴퓨터가 부팅되지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Kali Linux 2020.2 또는 2020.4 가상컴퓨터를 생성할 때 설치 도우미가 운영체제를 감지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Fedora Rawhide 설치 중 중단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기타:
·Apple M1칩이 장착된 Mac에서 Ubuntu 20.04 LTS, Debian 10.7, Fedora Workstation 33-1.2 및 
Kali Linux 2021.1으로사전 구성된 가상컴퓨터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이 기능은 Apple M1 칩이 장착된 Parallels Desktop for Mac 컴퓨터에서 아직 지원되지 않으므로, 
Linux 가상컴퓨터가 구성의 그래픽 창에서 3D 가속메뉴가 일시적으로 숨겨졌습니다.
·Apple M1칩이 장착된 Parallels Desktop for Mac 컴퓨터의 가상컴퓨터가 구성에서 다음 설정이 제거되었습니다.
·CPU 및메모리 창에서의 중첩가상화 활성화 확인란.
·CPU 및메모리 창에서의 하이퍼바이저 선택. 모든 가상컴퓨터는 Apple하이퍼바이저를 사용하도록 설정됩니다.
·플로피디스크 창.

자세한 설치 방법은 아래의 관련 정보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의 M1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이번 16.5버전은 에너지 사용 측면에서 예전 보다 250% 향상되었으며, Direct X11성능세서도 최대 60% 향상된 능력을 보여 줍니다. 

Parallels가 M1 프로세서 지원에 시동을 건 만큼, 경쟁사인 VMWare나 VirtualBox에서도 곧 경쟁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기대헤 봅니다. 

 

관련정보 :
2021.04.08 - M1 칩 기반 신형 맥에서 Parallels Desktop과 windows 10 가상머신 사용하기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