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Apple Watch 2 및 3 알루미늄 모델의 화면에 금이가는 문제와 관련 무상 화면 교체 프로그램 실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Apple Watch 2 및 3 알루미늄 모델의 화면에 금이가는 문제와 관련 무상 화면 교체 프로그램 실시

elsa in mac 2019. 8. 31. 18:57

애플은 오늘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Apple Watch 2 및 3의 알루미늄 모델 일부에서 곡면처리된 가장자리를 따라 금이 가는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이에 대한 화면 무상 교체 프로그램을 가동 했습니다. 

이 문제는 처음 하면의 한쪽 부분에 금이 시작되어 차츰 가장자리를 따라 둘레로 금이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만일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한 사용자들은 Apple 리테일 매장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업체에 문의를 하면 무상으로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화면 교체 프로그램의 대상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만일, 위에 나열된 대상 모델이 아닌 다른 모델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번 교체 프로그램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리기간은 5일 이내이며, 서비스를 받기 전 Apple Watch를 아이폰과 연결해제 및 밴드를 분리 해야 합니다. 자세한 과정은 여기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Apple Watch 2 및 3 알루미늄 모델에 대한 대한 최초 소매 판매일로 부터 3년 또는 이번 프로그램의 시작일로 부터 약  1년 동안 유지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