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iFixit - 아이폰의 내부가 훤히 보이는 "것 같은" InSight iPhone Case 출시 본문

iPhone,iPad

iFixit - 아이폰의 내부가 훤히 보이는 "것 같은" InSight iPhone Case 출시

elsa in mac 2019. 6. 29. 12:01

iFixit - Insight iPhone Case - Color 버전

각종 IT기기의 자가 수리 절차를 안내하고, 자가 수리 키트를 판매하는 iFixIt에서 아이폰용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 했습니다.

Insight iPhone Case는 두 가지 종류로  Color 버전은 뒷 커버를 열고 iPhone 내부를 들여다 본 모습의 케이스이고, X-Ray 버전은 X-Ray로 촬영한 듯한 모습의 케이스 입니다. 

좌) Color 버전, 우) X-Ray 버전

Insight iPhone Case는 iPhone 6 부터 iPhone XS Max 까지 지원하며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9.99달러 입니다. 케이스 소재는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열가소성 폴리 우레탄)로, 투명 케이스에 각 모델별 내부 사진이 인쇄되어 있어 장착하면, 마치 뒷 커버를 분리한 것 같은 느낌을 주게 됩니다.  iFixIt의 성격과 딱 맞는 케이스 이네요.

iFixit Store를 통해 구매 하시면 되는데, 굳이 해당 케이스는 필요 없고, Clear Case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Teardown Wallpaper만 다운로드 받아서 프린터로 출력 후, 잘 제단해서 케이스 뒷면에 넣어 주시면 같은 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아래는 각 모델별 Insight iPhone Case 구매 링크 입니다.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6s
iPhone 6s Plus
iPhone 7 Plus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X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아래는 iFixit에서 제공하는 각 모델별 Teardown Wallpaper 링크 입니다.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X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왼쪽부터 X, XS, XS Max, XR
배경 화면으로 설정한 모습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