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오늘(3월 21일) 오후 4시 부터 애플 온라인 스토어 유지보수 업데이트 예정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오늘(3월 21일) 오후 4시 부터 애플 온라인 스토어 유지보수 업데이트 예정 ?!

elsa in mac 2017. 3. 21. 11:18

애플의 시스템 상태 정보를 보면, 오늘 오후 4시 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장장 5시간 30분동안 Apple 온라인 Store에 대한 유지 보수를 예고 하고 있어, 무엇 때문인지 궁금중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강력한 추측은 최근에 돌고 있는 신형 iPad Pro 2의 공개 여부에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의 루머에 의하면, 애플은 베젤(Bezel)젤을 최소화한 10.5인치 가칭 iPad Pro 2 와 9.7인치 및 12.9인치 업그레이드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라는 설이 있어 왔습니다.  그밖에 4인치 iPhone SE 128GB 버전 출시, Apple Watch의 새로운 밴드 공개 iPhone 7 / 7plus의 Red 버전 공개설도 나온 상태인데요..

원래 이들 신 제품의 발표는 애플의 새로운 본사인 Apple Park에서 4월 중 이벤트를 개최하여 발표하거나 3월 하순에 조용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것이라는 설들이 있어 왔습니다.  

타이틀은 예정된 유지 보수 이지만, 내용을 보면, Apple Store의 업데이트 진행이라고 되어 있기 때문에.. 뭔가 나오긴 나올 것 같기도 한데요.. 9시 30분 이후에 다시 확인하고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iPad Pro 2가 좀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으면 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