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WWDC 2017 일정 발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WWDC 2017 일정 발표

elsa in mac 2017. 2. 17. 00:54

애플은 오늘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세계 개발자 회의인 WWDC 2017의 개최일정을 발표 했습니다.  개최일은 2017년 6월 5일 ~ 9일까지이며, 장소는 산호세(San Jose)에 위치한 McEnery Convention Center로, 참가예약 신청은 한국시각 으로 3월 28일 새벽 2시 부터 접수 받는다고 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왕래하는 모습을 넣은 포스트가 참 아기자기 한데요,  포스터의 애플 로고 안의 글에서, "기술은 혼자서 만들어 낼 수 없는 것으로,  사회를 진보시키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경험을 창출하기 위한 기술은 인문학과 인간성간의 교감이 필요하다"는 Apple 다운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늘 그래왔듯이, Keynote 행사는 라이브로 방송하게 될 것이며, IOS 11과 macOS 10.13의 발표가 예상됩니다.  아직은 시간이 많아 남아 있기 때문에 보다 구체적인 정보들이 차차 전해지겠지만, 과거와 달리 Apple의 제품군과 서비스들이 매우 광범위해진 만큼, 다양성 면에서는 볼거리가 풍성해진 대신 임팩트 있는 인상적인 혁신을 기대하기란 예전만 못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어찌되었던 애플 펜으로써 WWDC는 늘 설레이는 행사이니 또 기대를 해 봅니다. 

4K를 지원하는 5세대 Apple TV 소식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는데.. 말이죠..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