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KGI, 올 해 신형 맥북프로 32GB 모델 출시?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KGI, 올 해 신형 맥북프로 32GB 모델 출시?

elsa in mac 2017. 1. 17. 10:52

2017년을 맞이하여, 애플의 맥북프로에 대한 새로운 라인업 준비 소식이 전해 오고 있습니다. KGI의 분석가 귀밍치의 분석보고서에 의하면, 2017년 애플은 신형 MacBook Pro에 인텔의 Kaby Lake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MacBook 라인업은 12인치 MacBook, 13인치 MacBook Air, 13인치/15인치 MacBook Pro로 구성되어 있죠. 우선 금년 2분기에 Kaby Lake CPU를 적용한 12인치 MacBook 생산이 시작될 예정으로 16GB RAM 용량 옵션이 추가될 것이라고 합니다. 

13인치 MacBook Air는 단종될 것으로 예상되며, 13인치 MacBook Pro의 경우에는 Kaby Lake 탑재 모델이 올 3분기부터 생산이 시작될 전망이고, 상위 기종인 15인치 MacBook Pro의 경우 4분기에 생산에 돌입, Kaby Lake 프로세서와 함께 추가적으로 32GB 램이 탑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올 해 MacBook Pro 라인업에 Touch Bar가 새롭게 도입이 되었지만, 16GB 램 용량으로 제한되어, Pro 라인업이 맞냐는 잡음도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만, KGI의 보고서가 맞다면, Touch Bar와 함께 신형 CPU와 32GB 램 옵션이 추가되면서, 역시 애플 제품은 업그레이드 버전에서 완성된다는 통설이 이번에도 적용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