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iPhone 6s / iPhone 6s Plus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무상 서비스 프로그램 개시 본문

iPhone,iPad

애플, iPhone 6s / iPhone 6s Plus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무상 서비스 프로그램 개시

elsa in mac 2019. 10. 5. 11:59

애플은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iPhone 6s 및 iPhone 6s Plus에서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무상 수리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시 했습니다. 

이 문제는 아이폰 내부 구성요소의 문제가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것으로, 2018년 10월부터 2019년 8월 사이에 제조된 특정 일련 번호 범위 내의 기기에서만 발생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위의 기간 동안에 제조된 아이폰 6s/아이폰 6s plus를 구매한 사용자들은 문제의 발생여부와 관계없이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신 후, 아래와 같이 자신의 아이폰 일련번호를 넣고 조회를 하여 무상 수리 프로그램 대싱여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일련 번호는  설정 앱 > 일반 >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에는  포장지 바코드, 제품영수중, 송장 등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수리 대상으로 확인이 되시면, Apple 공인 서비스업체 나 Apple 리테일 매장을 통해 수리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를 받기 전에 iPhone을 백업하는 등 수리전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수리 시, 해당 문제 이외에 별도의 다른 문제가 발견된 경우, 경우에 따라 추가 수리와 관련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만일 이 문제와 관련하여 이미 유상으로 기기 수리를 받은 경우에는 Apple에 환불 관련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iPhone 6s / iPhone 6s Plus 최초 소매 판매일로 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