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beta.icloud.com 업데이트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beta.icloud.com 업데이트

elsa in mac 2019. 8. 23. 18:46

애플의 최근 icloud.com 의 차기 버전을 위해 시험 운영 중인 beta.icloud.com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래의 스샷은 현재 운영중인 icloud.com 포털과 beta.icloud.com 포털의 모습입니다. 

큰 차이점이라면 배경이 단조로워졌고, 사용자 프로파일 사진을 중심으로 그 아래로 iOS 13 디자인을 따른 작은 아이콘들로 배치를 했다는 점 입니다. 사용 폰트도 물론 변화가 있습니다. 최근의 트랜드에 맞게 훨씬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설정 아이콘은 없어지고, 대신 사용자 프로파일 사진 아래에 "계정 설정" Text 버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iCloud.com에서는 미리알림(Reminders) 앱이 업데이트 중이라며 실행이 안되지만, beta.icloud.com 에서는 실행이 됩니다. 

beta.icloud.com은 iOS 13의 기능에 디자인 컨셉에 맞춰 개편되고 있는 것으로, 올 가을 iOS 13, macOS Catalina 정식 출시와 함께 기존 iCloud.com을 대신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각 app에 대한 주소로, 기존에는 https://www.icloud.com/#pages 와 같이 #이 따라 붙었는데, beta.icloud.com의 경우에는 그냥 https://beta.icloud.com/pages 와 같이 #이 빠져서 보다 직관적인 주소로 변경되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