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Google, Dark Mode CSS 지원 Chrome 버전 76 릴리즈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기타 IT 소식

Google, Dark Mode CSS 지원 Chrome 버전 76 릴리즈

elsa in mac 2019. 7. 31. 09:03

Google Chrome이 마침내 macOS의 Dark Mode 설정에 따라 앱 브라우저의 컬러 스키마(Color scheme)를 변경할 수 있는 Dark Mode CSS를 지원하는 Google Chrome v76을 릴리즈 했습니다. 

최초 설치 시. Adobe사의 Flash를 기본적으로 비활성화처리가 되어 있으며, Flash를 사용하는 페이지 방문 시, 주소 표시줄 아래에 경고가 표시 됩니다. 

경고 없이 Flash를 사용하려면, 아래와 같이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Flash 옵션에서 활성화 여부를 변경해 주면 됩니다 .

Flash 지원을 차단한 경우, 아래와 같이 Flash 사이트를 방문했을 경우, 경고 창이 주소창 아래 뜨게 됩니다. 

Adobe가 선언한 2020년 Flash 종료 일정이 이제 불과 몇 개월 남지 않았네요..

Chrome 업데이트는 Chrome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 업데이트가 여의치 않을 경우, chrome 홈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이번 76의 자세한 주요 변경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chrome blog 혹은 아래의 youtube 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