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 카드게임 Texas Hold'em 2.0 업데이트하고 App Store에 재 등장 본문

iPhone.iPad (IOS)/IOS 앱

애플 - 카드게임 Texas Hold'em 2.0 업데이트하고 App Store에 재 등장

elsa in mac 2019. 7. 9. 07:22

애플이 무려 10년 만에 Texas Hold'em 카드 게임을 2.0으로 업데이트하고 App Store에 재출시 했습니다. 

Texas Hold'em 카드 게임은 2008년 애플 스토어 시작과 함께 애플에서 릴리즈한 유일한 iOS 게임으로 iPod Touch 및 iPhone의 터치 인터페이스를 강조할 목적으로 애플이 직접 만든 게입 앱 이지만, 2011년 스토어에서 제거 되었었습니다. 

오늘 새로 App Store에 등장한 2.0 버전은 11년 전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지만, Retina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게임 속 케릭터들과 그래픽의 품질을 끌어 올렸으며, 최신 iOS에 맞게 64비트 버전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대신.. 용량이 과거 125MB에서 1.5GB로 높아졌다는 점!!  최소 요구 사항은 iOS 12이며, Wi-Fi를 통해 최대 8명과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도 지원을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국내 App Store에서는 다운로드를 받을 수 없는데, 곧 등록이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 봅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