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IOS앱, 오래된 사진을 번들거림 없이 Scan 할 수 있는 - Google 포토스캐너 (무료) 본문

iPhone.iPad (IOS)/IOS 앱

IOS앱, 오래된 사진을 번들거림 없이 Scan 할 수 있는 - Google 포토스캐너 (무료)

elsa in mac 2016. 11. 16. 13:58

구글이 오늘 Android와 IOS 버전의 새로운 사진 스캐너 앱을 릴리즈 했습니다. 


Google 포토스캐너 다운로드 링크



지난 사진을 Digital 복사본으로 만드는 방법은 실제 포트 스캐너를 사용하거나, 혹은 판 스캐너를 통해 스캐닝을 하는 방법이 전통적인 방법이죠.. 하지만, 별도의 비용이 들 뿐만 아니라 번거로운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이번에 발표한 Google의 포토스캐너 앱은 아이폰/아이패드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촬용을 하는 방법으로 디지털 복사본을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카메라로 실제 사진을 촬영하는 것과의 차이점이라면, 주변 조명이 사진의 표명에 반사되어 나오는 번들거림을 제거할 뿐 만 아니라, 정확히 수직으로 찍지 않아도 스스로 사진의 기울기를 보정해 준다는 점 입니다.  


사용 방법은 스캔할 사진이 모두 들어오도록 전체를 촬영하면, 이어서 4 모서리를 찍으라는 안내 마크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 때 표시되는 흰색원을 각각 맞추면 셔터를 누르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부분 사진을 촬영하게 되고, 최초 촬영한 원본과 4 모서리가 촬영된 이미지를 합성하여 결과물을 출력해 주게 됩니다. 

실제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사용하기가 상당히 편하고, 결과물의 퀄리티가 대단히 좋습니다. 

예전에 찍어 두었던 사진을 스캔하여 디지털 이미지로 만들고자 하신다면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