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Duet Display , High Sierra 10.13.4 정식버전에서 동작히지 않는 문제점 발견, 사용자 주의 당부 본문

Mac(OS X)/macOS High Sierra

Duet Display , High Sierra 10.13.4 정식버전에서 동작히지 않는 문제점 발견, 사용자 주의 당부

elsa in mac 2018. 3. 31. 18:10

IPad 나 iPhone 같은 IOS기기를 Mac과 Lightning Cable로 연동, 확장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대표적인 앱인 Duet Display가 macOS High Sierra 10.13.4 정식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한 모양 입니다.  (저도 사용 유저 입니다. TT)

Duet Display를 사용할 유저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macOS를 업데이트 하지 말거나 혹은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Duet Display 사용을 중지할 것을 권고하는 공지를 자사 Blog를 통해 공지 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주의가 요구 됩니다.

내용인 즉슨, macOS가 10.13.4 정식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된 후,  확인 결과 Duet Display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것이 확인 되었으며, 이를 Apple에 통보했지만, 언제 버그가 수정될지는 미지수이며, 이 문제를 개선할 우회적인 방법을 강구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은 이번 macOS 업그레이드를 통해 eGPU 연동과 관련된 개선을 했지만, USB 사용하는 DisplayLink 나 Duet 같은 확장 모니터 연동과 관련된 부분은 좀 소홀히 한 것으로 보여 지네요.. 빠른 버그 Fix를 기다려 봅니다..  

일단, Duet 이나 DisplayLink 모니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경우에 따라, 10.13.3에 머물러 있어야 할 것 같고, 해당 제품을 구매 하실 분들도 현재 외와 같은 문제가 있다는 점을 확인하시고 구매 시기를 좀 더 뒤로 미뤄 두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소식이 확인되면 다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