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iOS / iPadOS 13.1 개발자/공개 베타 2 릴리즈 본문

iPhone.iPad (IOS)/IOS , iPadOS 13

애플, iOS / iPadOS 13.1 개발자/공개 베타 2 릴리즈

elsa in mac 2019. 9. 5. 07:24

애플은 오늘 iOS 13.1 개발자 베타 2와 공개 베타 2를 동시에 릴리즈 했습니다.  
빌드 넘버는 iOS , iPadOS 둘 다 공히 17A5831c로 동일합니다. 

내부 버그 수정 및 성능향상을 위한 것이며, Release Note 상에서는 이전 버전 대비 차이점은 없습니다. 용량은 대략 270MB로, 각 기기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이번 Beta 2의 눈에 띄는 변화를 간략히 정리하면 크게 3 가지로 아래와 같습니다. 

ShortCuts iCloud 공유
이번 Beta 2에서는 Siri Shortcuts(바로가기)에 대한 iCloud링크 공유(Share) 기능이 새롭게 개선되어 예전처럼 일일히 .shortcut  파일을 생성하고,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 밖의 추가 변경사항은 확인되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Sidecar 기능 일시적 제한 - 버전 불일치
iPad를 macOS 10.15 Catalina가 설치된 macOS와 연결하여 보조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Sidecar 기능은 IPadOS 13.1 beta 2와 상응하는 macOS Catalina의 다음 베타 버전이 나올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Music 앱 가사 자동 스크롤 버그 수정
iOS 13의 음악 앱에서는 가사가 음악과 동기화 되면서 자동으로  가수가 부르는 부분이 하이라이트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지만, 이전 버전에서 경우에 따라 가사가 자동으로 스크롤되지 않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배경화면 크기조절
배경화면 설정 시, 사진이나 이미지의 크기 조정 및 배치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 beta 1을 설치하셨던 분들은 각 설치 기기의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처음 베타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에서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이동 후, 자신의 Apple ID를 등록하신 후, Beta Software 업데이트용 Profile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애플은 오늘 tvOS 13 beta 9도 함께 공개 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