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루머 - 애플, 신형 AirPods 2, AirPower, 신형 iPad 3월 29일 부터 판매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루머 - 애플, 신형 AirPods 2, AirPower, 신형 iPad 3월 29일 부터 판매 ?

elsa in mac 2019. 2. 12. 20:59

중국의 Apple 생산 체인을 통해 입수된 정보에 의하면, 차기 Apirpods 2와 AirPower 그리고, 신형 iPad가 3월 11일 ~ 20일 사이에 스폐셜 이벤트를 통해 발표되고, 3월 22일부터 Pre-Order를 진행, 같은 달 3월 29일 부터 Apple Store를 통해 판매가 될 예정이라는 루머가 나왔습니다. 

새롭게 출시될 AirPods 2는 AirPods를 손으로 터치하지 않고, Hey Siri 명령으로 시리를 호출할 수 있으며, Apple Watch Series 3에 채택된 W2칩 혹은 새로운 무선연결 관리 칩이 채택된다고 합니다.  보다 향상된 음질과 베이스 강화, 검정색 옵션도 추가된다는 루머. 가격은 199달러. Health monitoring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도 있고,  일각에서는 3월에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AirPod 케이스만 출시하고 AirPods 2는 가을 쯤 런칭할 것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아이폰, Apple Watch, Airpods2를 동시에 무선 충전할 수 있는 Airpower는 코일 구성이 변경되어, 예상보다 약간 두꺼워 질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149달러. AirPower는 IOS 13을 탑재한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신형 iPad에 대한 루머도 있는데요, iPad mini 5와 9.7인치 iPad 7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보안기능은 Face ID 는 아니고 홈 버튼과 Touch ID가 유지될 것이라고 합니다. 

정작 기대되는 iPhone SE 2, 신형 iMac 소식은 미지근 하네요..   AirPods는 음질은 나름 만족하지만, 베터리 지속 시간과 Bluetooth 접속이 좀 아쉬운데, 이런 문제들도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암튼, 3월이 다가올수록 점점 더 구체적인 소식들이 여기저기서 흘러 나올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