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Google+, 추천 사진 화면 보호기 - FeaturedPhotos (무료) 본문

Mac(OS X)/macOS 앱

Google+, 추천 사진 화면 보호기 - FeaturedPhotos (무료)

elsa in mac 2016. 11. 29. 16:28

Google이 Google+ Photos 에 올라온 공개된 사진 중 멋진 사진들을 Mac의 화면 보호기로 사용할 수 있는 Mac ScreenSaver 앱을 공개했습니다. 

위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FeaturedPhotos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화면보호기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GoogleFeaturedPhotos-XXX.dmg 파일을 받으실 수 있으며,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스크린 세이버 설치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설치는 위의 스크린 세이버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면, 위의 스크린 샷과 같이 "데스크탑 및 화면 보호기" 설정 창이 자동으로 열리면서, 화면 보호기가 설치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스크린 세이버에 대한 설정 옵션은 없지만, 스크린 세이버를 통해 보여지는 사진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고 아름다운 사진들이라 상당히 만족 스럽습니다.  멋진 풍경의 스크린 세이버를 원하신 다면,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설치된 스크린 세이버를 제거하고 싶다면.. 스크린 세이버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