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AirPort 펌웨어 7.6.8 7.7.8 펌웨어 업데이트 릴리즈 본문

Mac(OS X)

애플, AirPort 펌웨어 7.6.8 7.7.8 펌웨어 업데이트 릴리즈

elsa in mac 2016. 12. 21. 10:49

애플의 AirPort 유/무선 공유기에 대한 Firmware 업데이트 7.6.8 및 7.7.8가 릴리즈 했습니다. 

최근에 AirPort Express, AirPort Extreme, AirPort Time Capsule 등 유무선 공유기 라인업을 철수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 와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로서, 유지 및 업그레이드가 이젠 중단되는 것인가 하고 걱정을 했었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소식이 들려오니 매우 반갑네요.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이슈는 Mac의 iCloud 설정에 있는 "Find My Mac(나의 Mac 찾기)가 활성화 된 경우, AirPort가 에어포트 유틸리티에서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것 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Mac의 응용 프로그램 > 유틸리티 폴더 에서 "AirPort 유틸리티 앱"을 실행한 후, 아래와 같이 Airport 아이콘을 클릭한 후,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업데이트 진행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네트워크가 끊길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와 관련된 작업을 하고 계시다면 일단 마무리를 한 후에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