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공홈, iPhone 액세서리 - 무선 충전기 카테고리 새롭게 추가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공홈, iPhone 액세서리 - 무선 충전기 카테고리 새롭게 추가

elsa in mac 2019. 8. 9. 18:50

애플 공홈의 iPhone 액세서리 부분에 무선 충전기 카테고리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미국 공홈의 경우에는 이전에 애플이 개발하다가 중단한 Air Power 무선 충전 패드와 흡사한 디지인을 한 mophie사의 multi 무선 충전 패드 제품도 오늘 새롭게 추가가 되었는데, 한국 공홈에는 아쉽게도 해당 제품은 아직 추가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AirPower와는 달리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무선 충전할 수 있으며, USB-A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최대 3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구조 입니다. 가격은 99.95달러이며 7.5W 무선 충전를 지원합니다. 

AirPower와 디지인은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위의 사진에 보는 바와 같이 충전 지점(가로선)에 정확히 올려 놔야 한다는 점입니다.

139.95달러 모델의 경우에는 USB-A 포트가 빠지고, 대신 패드의 한쪽에 Apple Watch 충전을 위한 전용 패드와 AirPods Case를 위한 전용 패드로 디자인 되어 있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99.95달러 모델과는 달리 두 대의 iPhone을 동시에 충전할 수 없다는 점은 단점입니다. 3가지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나름 깔맞춤 무선 충전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