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닌텐도 - 올 가을 Nintendo Tokyo Store 개장 본문

소소한 일상

닌텐도 - 올 가을 Nintendo Tokyo Store 개장

elsa in mac 2019. 2. 1. 20:20

닌텐도 도쿄 이미지

게임 좋아 하시나요 ? 
전 좋아 합니다. 그 중에서도 Nintendo 게임기는 늘 저와 함께 했었죠.. 피카~.

2020년, 7월에 일본에서 하계 올림픽이 열리는 것은 다들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일까요.. Nintendo가 Tokyo 시부야에 Nintendo 직영 Store를 개장 한다고 합니다. Nintendo가 직접 운영하는 Store는 New York에 하나 있죠..  2005년에 생겼는데, 전에는 Nintendo World 하고 불렸다가 2016년에 잠시 문을 닫았었고, 그 해 다시 개장을 하면서 Nintendo New York이라는 이름으로 현재 운영되고 있습니다.

당근, Nintendo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각종 케릭터 상품들을 전시/판매하고 있고, 각종 이벤트도 종종 열립니다.  신작 게임 타이틀 발매 행사 때 유명한 게임 타이틀 제작자나 감독들이 이곳을 방문 인터뷰나 펜 미팅도 열립니다. 

사실 본국인 일본에 꽤 많이 있을 줄 알았는데, 한 개도 없었다는 사실을 저도 오늘에야 알았습니다. 헐~

암튼, 일본은 가까운 나라로 매우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는 곳 중 하나죠.. 올 가을 쯤 Tokyo에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쇼핑 코스에 넣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닌텐도 도쿄 구글 맵 지도

현재 Google Map을 보면, 위와 같이 시부야 PARCO 라는 곳이 폐쇄된 곳으로 나오죠.. 현재 리 모델링 공사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시부야역에서 내려 디즈니 스토어 즈음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을 듯 합니다. 개장하고 나면 이정표도 잘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Nintendo Store는 어떤 분위기 일까?? 똑 같지는 않겠지만.. YouTube에 올라온 Nintendo New York 을 좀 보면 얼추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 영상 하나 붙여 봅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