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WWDC 2018 - IOS 12, macOS Mojave(모하비) Preview 버전 공개를 앞두고 개발자 홈페이지 개편 중, 공개배타는 6월 말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WWDC 2018 - IOS 12, macOS Mojave(모하비) Preview 버전 공개를 앞두고 개발자 홈페이지 개편 중, 공개배타는 6월 말

elsa in mac 2018. 6. 5. 03:49


아직 WWWDC 2018이 진행 중인데요, ...애플 펜들 께서는 이 늦은 새벽시간 저 처럼 졸린 눈을 비비며 WWDC 2018 Keynote를 보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아직 High Sierra 차기 버전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예상과는 달리 IOS 12 Preview 버전을 오늘 공개합니다.(와우).. 현재 preview 버전의 배포를 앞두고 개발자 홈 페이지가 위와 같이 개편에 들어가 있습니다. 

나중에 정리해서 다시 포스팅을 하겠지만, 간만에 하드웨어 보다 소프트웨어에 집중된 키노트를 보게 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기쁩니다... 전반적으로 IOS 12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보다는 기존의 기능들에 대한 효율성과 유용성을 증가시키는 방향의 깊이있는 업데이트가 주 인것 같은데요..

아직 아이폰 6S plus에 머물러 있는 저로서는 IOS 12 발표 초반에 나온 성능 향상에 대한 내용이 매우 반가왔습니다. 

앱 실행 속도 40%, 키보드 표시 속도 50%, 카메라 실행 속도 70% 향상...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mac... mojave... 와우.... 드디어... Dark Theme가... 되었네요... 

제목에서도 언급했듯이, IOS 12와 macOS Mojave preview는 개발자들에게는 오늘 릴리즈를 하고, 공개 배타 프로그램은 6월 말에 시행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페이지가 열리면, 업데이트 후 리뷰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