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애플, 내년 5인치/5.8인치 iPhone 8 베젤리스 커브드 디스플레이 채용 하나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애플, 내년 5인치/5.8인치 iPhone 8 베젤리스 커브드 디스플레이 채용 하나 ?

elsa in mac 2016. 11. 12. 01:45

오늘 자 Business Insider 에 의하면,  Barclay의 애널리스트인 Blayne Curtis 와 Christopher Hemmelgarn 이 아시아 공급망 소스를 인용, 차기 iPhone의 디스플레이가 5인치와 5.8인치로 커질 것이라는 소식 입니다. 


특히, 베젤이 거의 없는 베젤리스(bezel-less) 디자인을 채용, 본체 크기는 현 iPhone 7과 거의 동일하지만 화면크기는 상대적으로 커지게 될 것이며, 5.8인치 Plus 모델의 경우 Plastic 유기 EL(OLED)을 채용하여 curved edge 형태가 될 것이며,  해당 디스플레이는 삼성, LG를 통해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Foxconn산하로 편입된 Sharp는 2018년에야 OLED를 생산하게 될 것이라고...


한편,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홈 버튼이 없어지고, 대신 디스플레이 내부로 들어가는 것(In-Screen Solution)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이폰이 2007년 1월 9일날 공개되었고, 내년은 10주년이 되는 해로 꽤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는 전망과 기대들을 쏟아 내고 있는데..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런지... 기대가 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