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로열티 프리 미디어 사이트인 Pixabay 검색 및 다운로드 앱 - Stockmagic for Mac (무료) 본문

Mac(OS X)/macOS 앱

로열티 프리 미디어 사이트인 Pixabay 검색 및 다운로드 앱 - Stockmagic for Mac (무료)

elsa in mac 2017. 5. 15. 14:06

로열티 프리 사진 및 이미지 검색 서비스인 Pixabay와 연동 Mac의 Menubar에서 간단히 검색 및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Stockmagic for Mac 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물론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Stockmagic for Mac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 어플리케이션 폴더나 사용자가 원하는 폴더로 옮긴 후, 실행 합니다. 

아래와 같이 메뉴바에 Icon이 나오고, 아이콘 클릭한 후,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찾았다면 이미지를 더블클릭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하면 끝...


Pixabay는 2010년에 독일의 Hans Brxmeier와 Simon Steinberger가 설립한 서비스로, 이미지,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 등을 공유하는 서비스 입니다.  원칙적으로 Pixabay에 올리는 컨텐츠는 모두 로열티 프리이기 때문에, 컨텐츠를 올리는 유저는 컨텐츠를 업로드 하는 순간 이와 같은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물론, 일반 유저들이 컨텐츠를 다운로드, 수정, 배포를 로열티에 신경쓰지 않고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죠. 물론 상업적으로 이용해도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Pixabay.com에서 검색을 하지만, Stockmagic for Mac을 이용하면, 웹 브라우져를 열지 않고도 Pixabay에서 빠르게 검색 및 원하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