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in mac

에어팟(Airpods)의 배터리 수리비용은 ? 본문

애플 및 기타 IT 소식/애플 관련 소식

에어팟(Airpods)의 배터리 수리비용은 ?

elsa in mac 2016. 12. 15. 10:02

애플의 Airpods가 공식 판매를 들어간지 2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만 하루만에 배송지연이 4주였었는데, 2일째인 오늘 보니 6주로 밀려 있네요.. 

위의 스샷은 애플 공홈의 에어팟 구매 페이지에서 가져온 것인데.. 오타인가요?. "톺아보기"... 뭐지 ?.. 사전을 찾아보니, "톺다"라는 단어가 있고, 해석이 "샅샅이 찾다" 라는 뜻이군요.  일반적으로는 "자세히 알아보기.." 라는 표현을 쓰면 될 텐데, 흔하게 쓰는 단어가 아닌지라 오타라고 생각했는데, 오타는 아닌가 봅니다. ^^  

애플은 적은 수량임에도 에어팟을 본격적으로 출시를 한 만큼, 에어팟 관련 지원페이지 업데이트를 부지런히 하고 있습니다.  에어팟에 대한 배터리 수리 비용과 관련된 정보도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아직 한국어 페이지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2018년 12월 UPDATE : 한국어 페이지는 여기로...

49달러.. 기본 구성이 pods 2개 인데, 두 개 다를 포함한 가격인지, 아니면 개별 unit 기준인지 혹은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를 말하는 것인지 혹은 양쪽 Unit과 충전케이스를 모두 포함한 가격인지는 불명확 합니다.  애플의 주변기기는 기본적으로 1년 warrenty 이기 때문에, 1년 동안은 무상이지만, 그 이후에는 49달러(약 5만 8천원)의 유상교체 비용이 든다는 말이겠죠..

관련 글 목록)
2019/02/12 - 루머 - 애플, 신형 AirPods 2, AirPower, 신형 iPad 3월 29일 부터 판매 ?
2016/12/16 - 애플, 에어팟(AirPods) 배터리 교체 및 한쪽을 분실했을 시 별도 구매 비용 공지



공유하기 링크
Comments